려하려는 움직임으로 분석된다.
페이지 정보
본문
미국산 반도체에 관세를 부과하기 위한 규정을 명확히 하면서 중국으로의아웃소싱을 장려하려는 움직임으로 분석된다.
1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와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반도체산업협회(CSIA)는 전날 소셜미디어 위챗을 통해 반도체 원산지 기준에 대한 공지를 올렸다.
미국산 반도체에 관세를 부과하기 위한 규정을 명확히 하면서 중국으로의아웃소싱을 장려하려는 움직임으로 분석된다.
1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와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반도체산업협회(CSIA)는 전날 소셜미디어 위챗을 통해 반도체 원산지 기준에 대한 공지를 올렸다.
상하이에 있는 반도체 시장조사 업체 는 세계 최대 집적회로 시장인 중국의 원산지 규정이 미국에서 생산된 칩의 비용을 높일 수 있다고 분석하고, “미국의 상호 관세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겠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미국에 있는 공장을 옯기게 만들어 미국을 다시아웃소싱하게 만들 것”이라고.
미중 관세전쟁 속 미국산 반도체에 관세를 부과하기 위한 규정을 명확히 하면서 중국으로의아웃소싱을 장려하는 포석으로 해석된다.
1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중국 반도체산업협회(CSIA)는 전날 소셜미디어 위챗을 통해 반도체 원산지 기준에 대해 공지했다.
강경해지는 미중 관세전쟁 속에 미국산 반도체에 관세를 부과하기 위한 규정을 명확히 함으로써 중국으로의아웃소싱을 장려하려는 포석으로 해석된다.
1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와 로이터통신, 중국 경제매체 제일재경 등에 따르면 중국반도체산업협회(CSIA)는 전날 소셜미디어 위챗을 통해.
상하이의 반도체 시장조사업체 IC와이즈는 중국의 새 규정이 미국산 칩의 비용을 높일 것이라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겠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미국을 다시아웃소싱하게 만들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나 대만 TSMC나 삼성전자가 자국에서 생산한 칩은 중국의.
미중 관세전쟁 속 미국산 반도체에 관세를 부과하기 위한 규정을 명확히 한 것으로, 중국으로의아웃소싱을 장려하려는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12일 미국·중국·홍콩 등 외심에 따르면 중국 반도체산업협회(CSIA)는 지난 11일 소셜미디어 위챗을 통해 반도체 원산지 기준에 대한 공지를 올렸다.
중국 파운드리 업체 수혜 전망에 주가 급등 인텔·TI 등 타격 예상…"美 반도체 기업의 中아웃소싱유도" 중국 반도체업계가 수입 반도체의 원산지를 웨이퍼 제조국이 어딘지를 기준으로 판단하기로 했다.
미중 관세전쟁 속에 미국산 반도체에 관세를 부과하기 위한 규정을 명확히 하면서 중국으로의.
HR컨설팅 및 BPO 전문기업 에스비코퍼레이션은 ‘2025년 대한민국 100대아웃소싱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아웃소싱산업 전문지아웃소싱타임스가 창간 30주년을 맞아 실시한 것으로, 단순 인력 공급을 넘어 안전관리, 노무 리스크 대응, 디지털 기술 도입 등 종합적 인력 운영 역량을.
보고서는 "트럼프의 관세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라는 목표 달성에 실패할 수 있고 오히려 공장이 미국을 떠나게 만들어 '미국을 다시아웃소싱하게' 만들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해당 매체는 "앞으로 중국이 미국산 반도체에 관세를 매기고, 최종 고객사가 비용 압력을 피하기 위해 중국 생산을 늘릴 경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