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dent) 겸한국지사대표를
페이지 정보
본문
PTC 제공 PTC는 김도균 본사 부사장(Vice President) 겸한국지사대표를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김도균 대표는 클라우드, IT, 애플리케이션,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이다.
PTC 합류 전에는 클라우드플레어.
발라네 신임한국지사장은 필리핀 관광 외교와 국제.
외국계 환경 관련 기업의한국지사로 가장한 업체가 친환경 사업 등에 투자한다며 사람들을 끌어모은 뒤 돈을 가로챘다는 의혹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해당 업체에 투자했다 피해를 봤다는 고소장과 진정서 30여 건이 접수돼 사기.
그라바르 키타로비치 미래유치위원장과 만남을 가졌다.
김지사는 "바흐 위원장이 국내 정치 상황에 관심이 많았다"며 "'차기 정부는.
어떻게 이겼는지 매우 궁금해했다"며 "지방도시 연대 올림픽이한국의 정치적 통합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에 심사위원들이.
마련 정경훈한국농어촌공사 영광지사장이 9일 2025년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주재하고 있다.
하늘에서, 바다에서, 땅에서 막히고 끊겼던 길들이 다시 열리고 이어지자 글로벌 여행 산업도 순항 중이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온라인.
매출 총괄 책임은 “한국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꼽으며한국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앤스로픽은한국지사설립을 계획 중이라고도 밝혔다.
젠슨 책임은 이날 “올해는 저희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본격적으로.
옥상 임대권’ 사업을 전개하는 회사가 있다.
영국 소재 통신 인프라 특화 투자회사 ‘TIP’이다.
이 회사는 3년 전한국지사(이하 티아이피코리아)를 내고 국내 이동통신 기지국(셀사이트)과 옥상 통신시설의 장기 임대권을 매입하는 방식의 사업을 시작했다.
유럽 최대 양자컴퓨터 제조사 IQM이한국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
국내 연구기관·대학의 높은 양자기술 연구개발(R&D) 열기와 응용기술 경쟁력 등 테스트베드로 강점을 고려한 결정이다.
걸음마 단계인 우리나라 양자 생태계 조성에 큰 기여가 기대.
한국수자원공사 주암댐지사와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회는 10일 주암댐지사2층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